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에서~ 부산으로! 야간 버스 여행!

Memory/Travel Memory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4. 09:29

본문

FROM 성남, TO 부산

후~~ 요즘 농구대회때문에....
2주에 한번꼴로 부산에 가고 있다...

고향에 가는거라 기쁘기도 하는데...
조금씩 힘이 들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힘이 들고 몸이 피곤한 것보다
후배들 만나고! 친구들 만나는게 더 재미있어서~
즐겁게 다녀오고 있다!

부산을 떠난지 어언~~~ 9개월!ㅋㅋ
그동안에도 많이 내려가고 했지만...
역시 사람은 편한 방법을 찾게 되는거 같다!^^

그래서 내가 살고 있는 성남에서! 찾은 쵝오의 방법!!

그 시나리오를 공개해본다!!
참고하면 나름 편할듯~~ㅋㅋ

먼저...성남에서 출발시에는 버스를 추천한다!
시간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금요일 시간표를 기준으로 18:45 차를 탈수 있다면 적극 추천하지만!
19시35분차도 나름 나쁘진 않다! 대신 부산에 갔을때 누군가가 마중을 나오던지!
택시를 타던지...(택시비가 올랐다고는 하지만 서울에 비하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그럼 나는 19시35분 차를 타고 가보겠다!

여기는 성남(분당) 야탑 고속버스 터미널이다!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한산한듯 하지만...
생각외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사진은 극히 일부분이라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원래 실제! 계획은
집에서 환복(?) 하고 준비해둔 짐을 들고 오는게 원래 계획이었지만...ㅠㅠ
개인적인(?)사정으로 무산되고! 퇴근과 동시에 바로 터미널로 왔다!
표를 끊고! 시간이 대략 30분정도가 여유가 있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급하게 온다고 굶주려있던 나의 허기짐을 달래기 위해!!
분식집에 고고싱! 딱 버스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1분 요리들!!^^;
나도 우동 한그릇 뚝딱 비우고!!(맛은 허기만 달랠뿐!!ㅋㅋ중요하지 않아..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탈 버스가 기다리고 있는 3번 홀 부산행 입구에 들어섰다..
(물론 꼭 이쪽으로 안들어가도 된다!! 걍 대충 들어가서 버스 찾아가도..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들어서자! 음...역시 버스터미널!! 대따 큰 버스들이 많이 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남 - 부산!! 굉장히 익숙한 단어.. 부산!!! BUSA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 출발 시각! 19:35
여유가 있다면 이 차 앞의 버스를 추천!! 부산 도착했을때 적어도 지하철 막차는 타야할테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탈 버스!! 속리산 고속! 우등 !!!우등!!!! 버스!!
너무 편해!! 이정도는 되야 버스는 탈듯!! 일반 고속은 불편해~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넓고 아늑한 버스 내부!! 그리고 위성 하늘 생활 TV도 틀어주고!!^^
하지만 잠만 잔다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스을!! 버스가 출발!!!
그럼 난 이제 꿈나라로!!
밤에 달려야하니! 체력보충!!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깐 쉬어갈까요? 여기는 선산 휴게소!
아마 중부 고속 도로에 있을거에요~ 항상 여기서 휴식!
내려갈때도 올라올때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도착한 부산!!
부산 노포동 버스 종합 터미널!!
중간에 두실에서(경부고속도로 톨게이트 입구)
한번 세워주는데...기사님의 지하철이 끊겼다! 암튼..무슨 방송때문에 헷갈려서~
마중나오기로한 후배한테... 노포동으로 오라고...ㅡㅡ;
기름값, 시간 아깝다!!ㅋㅋ
울 집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후배는 안오냐고!
쥑인다고!!ㅡㅡ; 후배가...쥑인데...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적한 터미널!
참 한적하네 한적해~^^
하긴 이 야심한 밤에~ㅋㅋ
심야 버스도 거의 출발은 다 했고! 이제 도착만이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니~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일요일에 타게 될 입구!! 12번홀 성남!! 벌써부터...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용한 터미널!!
하지만 낮에는 북적북적거리는!! 터미널!!^^

이렇게 부산에 도착을 하게 되었네요!

머 특별할게 없고!

버스 타고 다니면서! 이제는 버스가 더 편하다는...
KTX가 조금은 빠르고 하겠지만...

이동상의 불편함도 있고 하니~
물론 내려가는거는 KTX가 시간도 적게 걸리고...
내려서도 지하철이 있으니~ 하지만 퇴근하고 서울역까지...가는것도...
대체로 몇개월 부산에 가면서 KTX도 타고 새마을도 타고! 버스도 타고!
다양한 루트를 통해 이동해봤지만!!

지금은 최적으로 버스로 선택!!^^

특히 성남으로 올때는 버스 강추!! 기차타고 서울와서 다시 성남...ㅡㅡ;

그래서! 버스타고 다녀요!^^


설레임 & 호기심, 마케터의 꺼지지 않는 열정으로...
믹시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