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구 대회 우승! 올해만 3번째! 아직 더 남았다!

My Basketball Play

by YONG.. 2014. 10. 17. 13:14

본문

올해만 벌써 3번째 우승!!

 

동인으로 출전 2014 성북구 동호인 농구리그 우승!(통합 우승 말구요~)

 

준우승에 열이 받아 다시금 도전! 트로피를 미퐝에게 주기 위해 겁나 뛰었습니다요!

 

2014 성북구 동호인 농구리그 우승

 

역시 메인을 지킵니다! 동인의 에이스! 넘버 29! 저혼자 잘해서 우승할 수 없겠죠?

팀원 전부가 한마음으로 우승을 이뤄냈습니다.

동인으로 처음 우승을 한것 같네요..

매번 4강전에서 체력적인 열세로 패배하였으나 이번에는 우승!

그만큼 열망이 컸더랬죠~

 

그리고 새로운 팀인 에이블!

에이블 대회에서는 처음 손을 맞추다 보니 잘 되지 않았지만

 

2번째 대회인 2014 국민생활체육 하남시 농구리그에서는 당당히 우승!

 

3월부터 진행되어 왔었는데요

제가 3월에 모발이식 수술로 참가를 못하고 예선 5게임 중 3게임을 못 뛰었네요

 

하지만 이후 승리를 거둬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

 

우승을 이뤄냈습니다!

선출과 비선출의 조합으로 이뤄낸 성과입니다

 

정말 수비 빡시게 했습니다~~ 군대 PRI 보다 더 힘들었다는~

 

2014 국민생활체육 하남시 농구리그 우승

 

경기도 하남시 대표로 경기도 선발전에 출전하였으나 제가 개인 사정으로 참가를 못했었는데요

8강에서 아쉽게 떨어졌다고 합니다..ㅠㅠ 상대가 우승을 했다는..ㅠㅠ 너무 아쉬워요...

 

 

그리고 바로 2014 하남시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에 출전!

역시 우승을 이뤄냈습니다.

총 12개팀이 참가하여 당당히 우승!!

 

총 득점 58점으로 경기당 10점의 득점력을 보였습니다.

2014 하남시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 우승

 

든든한 센터진의 힘이 컸습니다^^

 

이제 곧 에이블 2회 대회가 진행이 되는데요`

선출 제한 없는 대회로 정말 피튀기는 대회가 될 것 같습니다.

 

각 대회 우승 후기는 추후에 남기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