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캠] 섹시 걸그룹 레이샤가 하니깐 VR게임이 이렇게 섹시했던가?

VR GAME

by YONG.. 2018. 4. 20. 12:00

본문

[직캠] 섹시 걸그룹 레이샤가 하니깐 VR게임이 이렇게 섹시했던가?




요즘 VR게임이 많이 생겨나고 있고 재미난 게임들이 많이 있다.

유튜버들과 유명 연예인의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VR 게임의 시조새라는


richie's plank experience

일명 케익줍기 게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낭떠러지에 있는 판자(?)를 걸어가서 케익을 먹는 게임이에요

제일 기본으로 처음 VR 게임을 접하는 분들은 꼭 해보는 추천 게임이에요.



이번 강남VR 게임방인 캠프VR 강남점에 유튜브에서 섹시 걸그룹으로 유명한 레이샤가 방문을 했네요

키도 엄청 크고, 몸매가 ㅎㄷㄷ 입니다!




캠프VR 강남 매장에는 FPS 게임이 있는데 VR서바이벌게임으로 많이 알려진 스페이스워리어가 있습니다.

총기 컨트롤과 HMD, 백팩PC로 실제 FPS 게임을 경험한다니 놀랍습니다.




포즈를 잡고 있는데 역시 섹시 가수 답게 자세들이 참 아름답습니다.





이제 게임에 들어갔습니다. 스페이스워리어는 2게임 정도 체험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게임 중에 솜이의 한컷!



오늘 유일하게 짧은 스커트를 입고온 채진! 조심해

넘어지면 큰일나~~ㅎㅎ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이는 고은입니다.




스페이스워리어의 히어로(?) 솜의 게임 사진이네요~




비슷하면서도 다른 섹시를 보여주고 있는 혜리와 솜의 사진입니다.

앗 혜리야 손조심해~~ 손이 어디로 가는지 ㅎㅎㅎ





서있기만해도 섹시한 레이샤 솜의 VR게임 직캠 영상입니다.

스페이스워리어의 아름다운 모습이랄까요?





혜리의 FPS 사진이 없어 아쉬웠죠?

더 화끈한 사진이 있습니다. VR게임 처음한 사람 티가 팍팍 나죠?

케익게임 하는 분들 많이 봤지만 저렇게 하는 분은 전세계에서 처음일듯!


갑자기 엎드려서 깜놀했습니다~ 앞에서 찍던 저야 모.. ㅎㅎㅎ 흐믓

진짜 무섭긴 무서운가봐요~






우와 채진은 장난이 아니에요~

무서워서 ㄷㄷㄷㄷ 앉는데 이런.. 조심이요~~

그래도 다행히 속바지가 있어서 

저기요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혜리와 채진이 무서워했던 VR게임이 도대체 어떤거길래 저렇게 하는가 쉽죠잉?


게임 영상으로 만나보시구요

저도 몇번해봤는데 할때마다 그 느낌은 ㅎㅎ

나중에 바람까지 불면 완전 리얼!!

요새는 합판을 깔아서 더 느낌을 주는 곳도 있죠~



섹시 걸그룹 레이샤의 VR게임 직캠 영상이었습니다.

같이 한겜하고 싶네요~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