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갖고 싶은 직텍 슈즈 2탄!! 아가 슈즈!!

Memory/LIfe Memory

by YONG.. 2011. 9. 29. 14:55

본문


이번에는 아가 슈즈입니다!!

지난번에 제가 좋아하는 농구화 시리즈를 올렸는데

이번에는 아가 슈즈들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들어 조카도 보고

나들이 가는 가족들을 보니 저도. 연애가 하고싶네요!

결혼도 하고 싶고!! 떡두꺼비 아들과 여우 같은 딸내미도 함께 만나고 싶어요..ㅠㅠ

직텍 아가 슈즈를 보니 더 그런 생각이 드네요~~^^


 

 

제 한손에 요렇구롬 올라가 있는데~ 어찌나 이쁘고 긔엽던지...

진짜 집에 소장용으로라도 놔두고 싶었다니깐요~ㅋㅋ

직텍 뿐만 아니라 하이탑 슈즈도 이뻐요~~ㅋㅋ

나중에 저 요거 선물해주세요~~~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