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식 수술 무사히 잘~~ 되었습니다!! 신세계를 만났네요!ㅋ

Memory/LIfe Memory

by YONG.. 2012. 5. 31. 10:52

본문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동안 집에서 푸욱 쉬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라식 수술을 했거든요!

좀 신기합니다. 제 눈에 안경, 렌즈를 안끼고도 잘 보인다니!

아직은 수술 후 회복중이라 조금 뻑뻑한 기분이 있지만 충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사진 보고 지인분들이 깜짝 놀랬데요!


토욜 아침부터 테러라고...ㅠㅠ 



수술은 한 20분으로 금새 끝났어요~


실제 레이저로 교정하고 하는데 약간.. 두근두근! 칼로 눈을... 더이상 설명은...


심신이 허약하고 노약자나 어린이가(응?) 있을수 있으니.. 상상에 맡길게요!ㅋ


 


친구들과 갔었는데요!


한 친구는 눈에 약간 이상이 있어 안과 검사를,


다른 친구도 시력 교정술 위해 검진을~


 


다들 저 덕분에 안과에 가게되었네요^^;;



무사히 수술을 끝내고 점심을 먹는데 


한친구가 돈깨쓰를 무진장 좋아하거든요~ㅋ


전 우동을...


 


 


그렇게 먹고는 후다닥 집으로 와서 안정을 취하고 안약을 넣고 회복을 했지요


한 5시간 정도 지나니 통증은 사라지고 점차 잘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다음날 검진을 받으러 갔는데


사진처럼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약간 빛번짐은 있는데(제가 동공이 커서 그렇다네요...)


 


충분히 감안할 정도도 되구요~




이렇게 멀리 있는 건물들도 잘 보이더랍니다.




 


한동안은 관리를 잘해서 시력도 완전 회복하고


(앗! 저 하루만에 1.2까지 회복했어요~ㅋ 빠른 편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좀 건강하잖아요)


 


운동도 하고 싶네요!


한달동안 농구 금지라고...ㅠㅠ


가벼운 운동은 다음주부터...


 


이 때 괜시리 근질근질 운동하다 평생 후회할 일은 하지 않아야지요!


 


농구는.. 잠시 휴업!! 


농구 이야기는 6월에 하겠습니다!!^^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