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주 가는 주유소 있으신가요? 저는 자주 가는 주유앱 자몽이 있습니다!

Memory/LIfe Memory

by YONG.. 2017. 9. 28. 14:40

본문

자주 가는 주유소 있으신가요? 저는 자주 가는 주유앱 자몽이 있습니다!



지금 보유하고 있는 차는 올뉴투싼으로 출퇴근용과 주말 사용으로 여행보다는 출퇴근

게다가 집 근처 일산에서 출퇴근이라 하루 왕복 12KM 수준,

연비가 시내 주행이라 10KM 이내 이지만 그래도 1L(1200원) 이면 오고가니 비용 세이브!


버스 기다리는 시간, 비용을 고려하더라도 어차피 주말만 주로 사용하면 평일에는 집에 썩힐 차!

몇천만원 차를 아끼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사용 안하는건 오히려 비효율적이라는거!


그래서 출퇴근에 적극적으로 활용 중! 회사에서 집까지는 30분 내외(출퇴근시간대는 시내라 막힘 ㅡㅡ;;)


한번 주유하면 대략 400~500km 정도 충전이 되더라구요~ 

40리터 전후니깐 10~13km로 충전이 되네요^^ 평균연비로 잡아주는거 같기도 하고~ㅎㅎ


그래서 월 2회 정도 주유하고 있어요.

일 12km x20 240 인데 연비가 떨어지고 주말에는 30~50은 타니깐 ㅎㅎ

대략 월 2회는 넣는거 같아요~ㅎㅎ


예전에는 집 뒤에 싼곳이 있어서 갔었는데~ 

sk텔레콤 쓰면서 우연히 주유앱을 알게되었는데

 



신개념 주유앱 자몽은 다양한 할인을 받아 선결제 후 주유소에서는 예약번호로 주유하는 서비스입니다.


방법은 정말 쉬워요~


처음에 가입을 하실때


[자몽을 추천합니다] 모바일주유소 자몽앱 다운받으면 주유쿠폰이 팡팡! 지금 회원가입시 추천ID 입력하면 친구도 나도 모두 쿠폰증정~! 친구추천 쿠폰은 무제한으로 중복할인되니 어서 빨리 자몽 하세요!! 

[추천아이디: yjykmy]


추천 아이디를 넣으면 추천자, 추천받는 사람 모두 할인 쿠폰이 생깁니다.


지금은 추석기간이라 2천원이나~

이런 금액 만만히 보면 안됩니다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추천 쿠폰은 무제한으로 받고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메인입니다. 단골 주유나 지금 위치한 곳의 근처, 원하는 곳의 할인 주유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산에 거주하고 있는 주로 방문하는 곳이 오미산 주유소입니다.

집 뒤에 주유소가 셀프로 가장 저렴해도 1200원대인데 반해 

제가 자몽을 이용하고부터는 이곳만 이용하는데요~


기본 할인만 받아도 저렴해지니깐 출근길에 이용하게 되더달구요~





수시로 쿠폰이 생겨요~ 지금은 체험단 활동중이라 3만 쿠폰과 카드사 쿠폰까지 ㅎㅎ

오늘은 지인을 꼬드겨서 2천원 쿠폰까지 ㅋ

4만원을 꽁짜로 충전하게 됐어요 ㅎㅎ




카드 할인과 지인 할인은 아직 적용이 안된 이미지에요~ㅎ

기름 상태를 보니 추석때에 넣을려구요~

게다가 추석때 이벤트까지

누구 미니를 준다네요 글쎄 ㅎㅎ




SK텔레콤을 쓰시는 분이라면 티카 멤버십을 이용하면 더욱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많은 쿠폰 할인을 받았어요~

제가격에 기름값 준적이 없을 정도에요^^

요즘 같은 시대에 기름값 너무 아깝잖아요 

이럴때일수록 아끼는게 잘사는거! 차를 안탈 수 없다면

자몽 주유앱으로 할인을 받는게 현명한 선택이지 않을까요?ㅎㅎ





바이럴 쿠폰은 자몽앱을 받아 가입하실 때 yjykmy 를 입력하면 저와 본인에게 쿠폰이 생깁니다.

많은 분들의 추천 부탁드려요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