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폰과 인터넷을 바꿀거라면! 운정 홈플러스 옆 친절한 폰가게에서!

Memory/LIfe Memory

by YONG.. 2018. 12. 16. 15:15

본문

일단 SK브로드 밴드를 3년 넘도록 사용을 해왔었다.

7월에 3년차가 되어 위약금도 없는 상태에서 7월 내내 여러군데(고객센터, 영업센터 등)서 연락이 마구마구 왔는데

이것저것 따져봐도 확 마음이 가질 않았다.




그러던중 11월 이사를 계획하고 와이프가 핸드폰을 바꾸고 싶어해 겸사겸사! 폰테크 타이밍이 되었다.

이전까지 요금은 28000원에 기가 라이트 / TV를 이용하고 있었고

고객센터의 재약정 혜택은 5천원 정도 할인 또는 10만원 정도의 상품권 지원이었다.

이것저것 재면 좋은 혜택일수도 있으나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지원금을 고려해보니

지원금이 오히려 단돈 몇푼(실제로는 더) 세이브가 되는 격이라 바꾸기로 결정!

물론 난 사용 중인 상태라 해지를 하고 재가입이 안되기에

와이프가 KT에서 SKT로 핸드폰을 바꾸는 시점에 인터넷도 신규 가입!

이렇게 우회적인 혜택을 받게 되었다.


이사하고 맘 먹고 핸드폰을 알아보러 가서는 우연히 들른 '친절한 폰가게' 상담해주시는 분도 성심성의껏!

안하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그래서인지 와이프는 마음을 확정한 것이 보였다.

그리고 노트9 구입 보상 2배 이벤트도 알려주셔서 

약정 종료전에 바꾸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세이브 되었다는...^^


완전 대박 시점이었고, 이 시점에 친절한 폰가게에 방문을 한게 참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된다.

그 핸드폰 바꾸는게 머가 대단하다고?

모르는 소리 100만원이 넘는 거금이 드는 일인데 신중하게 여러군데 알아보는게 인지 상정

물론 나도 다른 곳 알아봤지만!

비슷한 지원이었지만.. 상담해주시는 분이 구매 안할걸 딱 아는지.. 그냥 대충 해주셔서

걍 바로 구입하러 감


가입하고는 이것저것 사은품도 주시는데

다른것보다 보배(보조배터리)를 하나더 부탁했더니

흔쾌히 주시는 마음!!


그리고 우리 아가를 위해 유아 바이크도 챙겨주시는 센스!!

부산집도 티비도 마음에 안들고... 아버지 핸폰도 엄~~~~~~~청 오래써서 바꿔야할 것 같은데

그 땐 또 무조건 여기 가야지요!!^^

운정 홈플러스 옆 친절한 폰가게 강추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