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구슛의 최고봉 덩크슛!!

My Basketball Play/SEOUL Team(同人, ABLE)

by YONG.. 2011. 9. 21. 11:54

본문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 보내셨어요?ㅋ

저도 이번주는 무척이나 바쁘게 보냈습니다.

토요일에는 결혼한다는 친구놈 만나서...

드라이브나 하고..ㅡㅡ;;; 아울렛가서 리복 슈즈들 보고!ㅋㅋ

친구가 당직 근무 중이라 술이나 멀리 가질 못했거든요...ㅠㅠ

머 그냥 함께한것 만으로 만족합니다!ㅋㅋ

그렇게 친구네에서 하루 묵고 다음날 오랜만에 농구 연습이 있었습니다!

미리 운동 준비를 다 해갔습니다.ㅋㅋㅋ

아!! 근데.. 농구화, 농구복, 갈아 입을 옷까지 다 챙겨갔는데...

깜박하고 젤 중요한 렌즈를 친구네에 두고 온겁니다.

눈이 나빠서 생눈으로는 할수가 없는데...

물론 안경끼고도 해봤지만... 하다가 원킬 당해서 눈에 상처도 생기고..ㅠㅠ

폼이 안삽니다..ㅠㅠ 안경을 끼고 있어서!!ㅋㅋ

여러분은 절대 운동할때 안경끼지 마세요!

특히 농구할때는 안경쓰지면 안되요! 대회에서는 안경 착용자는 뛸수가 없습니다.

 

 

 덩크!!ㅋㅋㅋ

저 멋지죠!!ㅋㅋ

 

 

빠질수 없죠! 저와 함께 했던 직잭 슬래쉬! 직텍 농구화!!

 

 

체육관의 전경입니다!!ㅋㅋㅋ

다음팀이 운동할려구 준비중이네요!

보통 2시간30분~3시간 간격으로 체육관을 대관합니다^^

 

 

운동이 끝나고 점심을 먹으러 기사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푸짐함이 돋보이는 기사 식당!!

 

 

부대찌개를 시켰는데.. 약간 라

면 느낌이 강했어요...

동태탕 시킬걸...ㅠㅠ


아까 덩크의 비밀입니다!!


실은 초등학교 체육관이어서 양 옆쪽에는 초딩용 골대가 있습니다.

거기서 살포시 덩크했슴돠~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