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구의 기본! 점프슛! 레이업! 이정도는 해야! 한겜 하지~

My Basketball Play/SEOUL Team(同人, ABLE)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9. 26. 14:16

본문


2010 Seoul 同人 Basketball Team

오랜만에 글을 적는다.
역시 블로그는 지속적으로 글을! 올리는게 중요한데 말이다..

간단간단하게라도 올리는게 필요하겠다.

3월 7일 UFO 정기 모임에 촬영한 사진들이다!
문석이 형 디카가 짱 좋아서~
리얼하게 나왔다!
너무...리얼하게....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범철이형 몸푸는데 도와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유있게 슛을 던지는 모습을 보고
왜 대회에서는 이렇게 안되는지..

여유로운 생각으로만 해도!
팀 승리하는데 2몫은 할텐데..^^


2주에 한번씩 운동하는 우리 UFO 팀!!
근데.. 내또래가 없어서.. 대회는 꿈도 못꾼다..ㅠㅠ

아놔!! 부산까지 대회 원정가야하나~ㅋㅋ
올해는 자제하고!
서울에서 다른 팀을 고민도 해봐야겠다...
대회에 나가고 싶어요!

슬램덩크의 정대만 曰
' 농구가 너무 하고 싶어요!'
저도 하고 싶어요~ㅎㅎ

그래도 다행인게 나에게 이런 취미라도 있으니~ㅋㅋ
참! 나 농구는 누굴 가르칠 실력은 됩니다!ㅋㅋ
같이 농구할래요?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