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구] 새해 신년 맞이 농구 모임!

My Basketball Play/SEOUL Team(同人, ABLE)

by YONG.. 2012. 1. 17. 10:55

본문

오랜만에 농구 팀이 운동을 잡았습니다.

바로 1월 15일이었는데요~

12월 4일 운동 이후 한달여동안 모임이 없었네요~ㅋ

물론 전 그 사이사이 운동을 하러 다녔지만요!ㅋ

이번 2012년 첫 모임은 노원구 쪽에서 진행했습니다.

 

 

 

여기는 노원중학교 체육관이구요!

오전 9시부터 13시까지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경기는 9시 50분부터 했구요~

저희팀은 대략 9명 정도 왔고 상대팀은 14명 정도더라구요~

10분 4쿼터 3게임을 하고 15분 전후반 한게임...

전 2쿼터 정도만 쉬고 모두 뛰었죠..

 

오랜만에 형님들을 만났는데...

이런 아는 형님이 운동화를 샀네요~ㅋ

것두 직텍 농구화로!!ㅋㅋㅋ

저랑 쌍둥이 농구화입니다!ㅋ

역시 제가 자랑하고 다닌 보람이 있네요~^^

음.. 흰색 이뻤습니다. 하지만 전 제께 젤 좋아요!!ㅋ

 

그렇게 3시간 농구를 하고보니.. 이런..ㅠㅠ

손가락을 다쳤네요...



왼쪽 중지는 첫번째 마디에서 피가 났고

넷째 손가락은 삐어서 부어있구요...ㅠㅠ

머.. 그래도 한 3일 정도 지나면 다 나을겁니다!!ㅋ

이번주는 설 연휴라서 고향에 가는데~

또 고향가면 농구를 하겠죠?ㅋㅋ

오랜만에 농구할 생각하니 또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