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rontier 29! Ace 용님의 농구 점프슛!

My Basketball Play/Play Basketball

by YONG.. 2012. 4. 19. 19:09

본문

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저의 점프 슛 모습을 집중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폼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3점에서의 슛은 스탠딩 슛입니다.

 

하지만 미들은 정확한 점프슛을 가지고 있구요!^^

 

 

 

미들슛입니다. 페이드어웨이!

지금 블록하는 사람이 센터인데.. 살짝 피하면서! 이때 진짜 멋있었는데...

요즘에도 가끔 페이드어웨이하고 있습니다.

 

 



 

팔을 좀 더 조아서 자세를 잡줘야합니다.

자세가 흐트러지네요!

하지만 이자세는 좀 괜찮죠?


 

이게 지난주 일요일 모습입니다.

 

 스탠딩 슛이라는게 딱 티가나네요~ 무릎부터...

  

이것도 마찬가지.. 아 근데.. 팔이 좀 벌어지네요~

 

 

조금 더 모아서 던져봐야겠습니다.

 

 

 

 자유투도 마찬가지...


요거슨 보너스!

봉쿠레 아시나요?? 저것은 용쿠레입니다!!ㅋ

 

저의 농구 점프슛! 16년 경력의 슛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