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프슛보다 쉬운 덩크슛과 레이업!

My Basketball Play/Play Basketball

by YONG.. 2012. 4. 20. 15:57

본문

지난번에는 점프슛 모습들을 보여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레이업과 덩크슛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제가 탄력이 조금 되었거든요(?)

링에 놓고온다의 정석이지요~

 

이때 진짜 초절정 전성기여서 속도를 주체를 못하네요~

뒤로 눕네요~ 그러면서 센스 있게 펩시맨 하~~~~

 

 

살짝 놓고온다의 정석입니다.

 

간단히 레이업 모습을 부여드렸구요~

 

이제는 덩크슛 보여드립니다.

머 그렇게 기대는 하지 마세요!ㅋㅋ

제가 프로도 아니고..ㅋ


 


 

 


 

위는 초딩용 골대에서 장난친거구요~

이거는 정규 골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때도 전성기일때라 탄력이~~ 아유!!^^


 



 

 

 

 

여기는 살짝 링이 조금 낮지요~

그래도 와우~~~ㅋㅋ

언젠가 꼭 멋지게 성공하리라~ 다짐 또 다짐해봅니다!!

 

농구하고 싶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