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구쟁이는 비가 와도 농구는 거를수가 없네요!^^;

My Basketball Play/Play Basketball

by YONG.. 2012. 4. 23. 14:24

본문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내내 비가 와서 나들이는 못가셨을것 같네요..

위쪽 동네는 거의 벚꽃이 절정이었을텐데...

남부는 지난번 갔다왔을때 벌써 없었고...;;;

이번 주말은 특별한 약속이 없어서 집에만 있을려고 했으나

비가 오면 몸이 근질근질...^^;;


농구 게스트 초대하는 팀을 찾게 되었네요...

저희 팀은 운동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혼자 모르는 팀에 가서 살짝 한게임하고 왔습니다.

토요일에 수서역에 있는 강남스포츠문화센터에 가서 2시간 정도 몸을 풀었는데요~^^

즐거웁게~ 즐거웁게~ 했습니다^^;;;

집도 가까워서 참 좋더군요~^^





일요일에는 집에서 쉴려고 했으나... 혹시나하는 마음에 또 찾아보니 중랑중학교에서 게스트 모집하길래 후다닥 갔다왔지요~

중화역에 있는 곳입니다. 집에서 대략 1시간 20분 정도 걸렸네요..ㅠㅠ

그래도 갔다왔습니다.


 

체육관 전경이구요~


1쿼터는 살짝 기다리면서 제 농구화 직잭슬래쉬를 한컷!!

작년에 산건데... 아직 생생합니다.

근데.. 요즘 또 직텍 농구화 이쁜게 보여요...


 
제 각선미~~ㅋㅋ

일요일은 3시간짜리였는데.. 어익후~~ 거의 모든 쿼터를 뛰어서 살짝 힘들더군요~

그래도 마지막 게임에서 살짝 덩크를~~^^

덩크는 찍는게 아니라 놓고 오는겁니다~


 
농구가 끝나고 나오는길에 보니 운동장에서 저만큼 열정이 넘치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그 유명한 조기 축구 수중전!! 쉽게 볼 수 있는 장면이 아닙니다.



아.. 끝나고보니 손가락이 많이 삐었더군요..

살짝 부은게 보이시나요?? 안보인다구요..ㅠㅠ

아픕니다!!! 지금은 붓기가 빠져서 괜찮네요~^^;;;

다음 농구할때는 손에 밴딩을 좀 해야겠네요...

물론 최대한 조심히~~하겠지만.. 막상 농구할때는 사람이 변해서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