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 현대 백화점 앞에서 진행한 NBA 매장 오픈 기념 자유투 이벤트

My Basketball Play/Play Basketball

by YONG.. 2013. 10. 16. 11:56

본문

 

 

 

 

길거리 농구골대에 정말 오랜만에 슛을 해보네요~

이 골대는 무조건 백판만 맞추면 다 들어가는데..(물론 좌우 틀어지면 안들어가고ㅋㅋ)

 

5개 중에 3개 넣었네요~ㅡㅡ;; 다 넣을 줄 알았는데`ㅋㅋ

주위에서 처음에 슛을 넣으니깐 선수 아니냐고..ㅡㅡ;;

그리고 연속 2개 실패하니깐... 반응없고..

나머지 2개 마무리로 다 넣으니 그냥 그럭저럭~

그래도 3개라도 넣어서 아대 받았네요~

원래 양말인데.. 다 떨어져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