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날씨가 덥거나 춥거나! 주말엔 농구하기!

My Basketball Play/BUSAN Team(FRONTIER)

by YONG.. 2011. 5. 31. 21:06

본문

안녕하세요?ㅋㅋㅋ


지난 주말 우연히 운동이 잡혀서 농구하고 왔습니다!


원래 1주, 3주를 하는데요~
실내 체육관에서 하는 경우만요..^^


그 외에는 특별한 약속이나 몸이 근질하면 집 근처 야외 농구장에 갑니다!
지난번 제가 올린 농구화는 야외에서 신구요~~ㅋㅋ


최근에 구입했던 직텍 농구화! 직잭 슬래쉬를 실내 농구장에서 신지요!!ㅋㅋ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문 선배의 호출로 강남구민 체육관을 방문했습니다.
집에서 찾아가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ㅋ

어쨌든 찾았는데~ 약간 도심의 숲속에 있는 느낌이었어요~^^


체육관 전경이고 내부 모습이에요!
상대는 아직 안왔고! 저를 초대한 형과 형 팀원들이 있네요~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보게 된 형이라 너무 반가웠어요!ㅋㅋ
또 다른 동문 형이 있네요!!ㅋㅋ
넘넘넘 반갑습니다!ㅋㅋ 제가 여기선 막내라는...요즘 어딜가나...막내..^^;;;


상대팀이 오지 않아 혼자 앉아서 셀카놀이에 빠졌습니다!ㅋㅋ
요즘 이 녀석 신고 찍는 맛에 자꾸 운동이 기다려지네요!

 

신발 신고 바깥쪽 사진 찍기란...ㅠㅠ 좀 어려움!ㅋㅋ
얼마나 몸을 꼬았던지!ㅋㅋㅋ

 


유니폼과 함께 실제 착용사진입니다!
어때요 간지 좀 나나요??


역시 농구는 간지입니다!!
착실히 보호대도 해주고!


이날 뛰는데 정말 여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슈팅복도 냉큼 벗고 뛰었습니다!

링을 우연히도(?) 약간 낮게 설정을 해두어!
점프하면 링도 잡히고!
경기 마지막에는 덩크까지 노려봤습니다!


덩크 영상까지 찍을려고 했으나...상대팀이 경기를 하게 되어
아쉽게 촬영은 못했습니다.


대신 예전에 찍었던 덩크스름한 영상으로 대체합니다!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