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구대회 본선 진출 했다는 소식!!! 와우!!

My Basketball Play/BUSAN Team(FRONTIER)

by YONG.. 2012. 5. 31. 11:03

본문

 와우~~ 저희 팀 본선에 진출했데요!!


 


예선을 치르고 있는데 현재까지 전승! 조 예선 1팀만 남겨두고 있데요!


최소 조 2위로 올라가요~~ㅋㅋ


전 첫 게임만 가서 뛰었는데.. 그 동안 잘 해주네요~ㅋ


 


이번주 일요일 마지막 경기가 있고 한주 쉰 후 6월 첫째주에 본선 토너먼트 시작입니다!


 


후~~ 좀 기대도 되구요! 근데.. 걱정도..


요새 수술하고는 운동을 잘 못해서...


 


잘 될지 모르겠네요..^^;;


다음주부터는 스을 몸 만들기 돌입입니다


 


지난 강팀과의 승부에서 팀은 새 유니폼을 입고 뛰었어요~


 


든든한 조력자들도 같이 나왔다고 하네요!ㅋㅋ 


 












화이팅!!!!


 


이번 주는 동호회 모임이 있는데요!


심판만 보기로 했습니다.


 


안정을 취해야해서요~^^;;


몸이 근질근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