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호수공원 농구코트를 접수, 3일 동안 농구 열라하기!

My Basketball Play/SEOUL Team(同人, ABLE)

by YONG.. 2014. 3. 24. 17:20

본문

일산 호수공원 농구코트를 접수, 3일 동안 농구 열라하기!>


오랜만에 농구 한판 했습니다!

아니 찍었습니다. 계속 꾸준히 농구는 하고 있지만 전속 기사가 없어서.. 사진이 없네요~

하지만 이번에! 사진을 득템!!!^^ 드디어 올려봅니다!

이제는 몇컷이라도 찍어서 올려야겠어요~


호수공원




봄날이 다가왔네요 날씨가 참 좋아요! 나들이하기에도 산책하기에도 


그리고 농구하기에요!!


오늘은 여자친구랑 화정부터 원당을 들러 일산으로 갔드랬죠~

13km 정도네요~ 피프틴으로 약 1시간 반정도는 탄거 같아요!^^ 다리 후달~~ㅋ



화정일산자전거코스



커플자전거 피프틴


커플 피프틴? ㅋㅋ 농구 코트에서 잠시 휴식을~ 처음에는 4대4 반코트를 하고 있어서 

반대편에서 꼽사리 껴서 공을 몇번 던졌습니다.


농구 점프슛


첨부터 농구할 생각은 아니었길래 복장은 불량입니다!

다리가 참 얇게 나왔네요!


농구 점프슛 연습


그래도 슛은 모~ 그럭저럭 던져봅니다.

농구 점프슛이 참 어렵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여유는 있습니다.



자 이제 본게임입니다.


5대5를 할 분위기가 되어서 저도 슬쩍 낄 폼을 잡고 있는데

첨에는 안끼워줄려고 그러는거에요~

그래서 ㄱㅖ속 깔짝 거렸죠~ 말은 못하고~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포스가 있었는지 같이 한겜 하자고 하네요!


상대적으로 저희 팀이 약체(?)로 평가는 받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야외 농구가 그런거 고려하지 않고 팀을 짜잖아요~

저야 모! 강팀보다는 약팀이 더 체질이 맞죠~

더 열심히 뛰고 승리했을 때의 쾌감은 말하나 모하나~ㅋㅋ

농구 연습 경기


일산 농구 연습


처음에는 저의 체격이나 옷차림새로 보아서는 그냥저냥으로 많이 들 봅니다.

키는 180이지만 몸은 가늘어 보이거든요(그래도 70kg)

그리고 저도 코트 적응을 하다보니~(이런 바닥은 거의 처음...)

버벅대다보니 잘 모르겠죠~ 패스도 잘 안해줘요..ㅠㅠ


그러다 몇번 리바 잡고 슛 넣으면 그제서야 몰아주시더라구요!^^ 그걸 노리고 있다는~

반전 YONG ㅋㅋ


일산 농구 연습 게임 속공


일산 농구 야외 코트 수비


백도어 들어가는 패스! 


일산 야외 코트 농구


전반은 3대 10으로 지고 있네요

후반 코트 교체했습니다.

이제 제 본실력 나옵니다.



일산 야외 농구 코트 점프슛


사이드 살짝 얹어 놓는 슛!

농구 점프슛을 던집니다. 당연 골입니다.



일산 야외 농구 코트 돌파


일산 야외농구 코트 좌측 돌파


일산 농구 야외 코트 레이업


일산 야외 농구 코트 승리


그리고 리바 --> 속공 --> 돌파 --> 레이업 콤비네이션입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돌파하는 코스 그러면서 오른손으로 살짝 레이업입니다!!

스무스하게 돌파에 이은 레이업! 

제일 간지였던 부분인거 같습니다.



일산 농구 위닝샷


일산 농구 마무리


이어서 마지막 슛인거 같네요~

왼손 골밑 슛 놓치고 바로 리바에서 다시 백업!


그렇게 20대 17? 이정도 점수로 역전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저는 옷도 많이 입어 안에 티셔츠는 흠뻑 젖었네요!^^


아참..ㅠㅠ 피프틴... 여자친구꺼랑 합해서 15,000원이 나왔네요..ㅡㅡ;;


암튼! 먼가 쳐다보는 분들이 아쉬워하는 느낌이~ㅋ

옷도 제대로 갖추고 장비(운동화)... 런닝화 신고 뛰었어요..ㅠㅠ

게다가 갑작스레 농구한거라 여자친구도 추운데서 많이 떨었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겜 더하러 가고 싶네요!^^

근데.. 모.. 한번 갔으니 안가게 될 확률이 높지만요~

그래도 지나가다보면 또 들르지도..(갈팡질팡)




이어서 다음날 오랜만에 서울 동인 농구팀의 모임이 있었어요 

근 1년만에 모였는데.. 울팀은 6명 밖에... 


서울 동인 농구 정기 모임


서울 동인 정기모임 블라


르브론 제임스 농구화 10



서울 동인 점프볼


상진이 형네 형수가 찍어준 사진입니다.


왼쪽의 파란색 옷이 저입니다. 공을 잡으러 가는 모습!

이날 2승 1패의 승리를 거두었구요. 상대팀엔 낯익은 얼굴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더 이겨야했던 게임??ㅋㅋ


끝나고는 감자탕으로 영양보충하고 이제 잦은 모임을 할거라고 하셨는데..ㅠㅠ 

전 1개월 운동 쉽니다.. 이유는 아시고 있겠지만요~ㅋㅋㅋㅋ 

암튼 모처럼의 운동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월요일 팀 에이블의 정기 모임입니다. 

매주 월요일 하남 체육관에서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선수 출신도 있어서 또 다른 재미가 있는데요~


동인은 순수 아마추어라면 여기는 선출 위주의 구성이죠~ 그래서 배울것도 있고 재미도 다릅니다.


에이블 농구 동아리 하남


선출 선수와 농구 몸풀기


선출 들과 몸풀기


체육관도 깨끗하고 좋습니다. 

특이한게 에이블 유니폼도 블루, 동인도 블루!ㅋㅋ

더이상 유니폼은 안맞췄음 하는데..ㅠㅠ 돈이 넘 많이 들어요~ㅋㅋㅋ


제가 가는날은 보통 20여명이 오는데.. (25명 내외가 팀 전체 인원)

그래서 많이 못 뛰어요~ 원래 제가 좀 달아올라야 잘 뛰는데 사람 많음 많이 못 뛰니.. 뛰는 맛이 안났죠

그래서 원정에 자주 갔었어요~ 사람이 적음 더 많이 뛸 수 있으니~ㅋㅋ


그리고 3월 17일 이날! 우리의 에이스 김용오 군의 친구들이 방문했습니다.

선출로 20대의 젊은 친구들이었습니다. 

당연히 저희는 쨈이 안되죠~ ㅋㅋ 하지만 초반 몸이 확 풀리기 전에 어찌어찌 해서 점수차가 벌어지진 않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차이는 나겠죠~ ㅋㅋ 그래도 용오가 정말 열심히 뛰어서 큰 차이는 나지 않았습니다.

존심이 있는데!^^ 게다가 저도 컨디션이 괜찮아서 잘 뛰었습니다.

전 희한하게 선출 이런거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잘뛰는 사람~ 이정도?ㅋㅋ

왜냐면 저도 선출한데 선출 아니냐고 듣거든요~^^;;

오히려 저보고 선출아니냐고 하는 사람이 많더라는~


전 비선출입니다!!!!!!!!^^


순수 아마이지요~ㅋㅋ


하남 에이블과 선출 들과의 기념샷




하남 에이블과 선출 들과의 기념샷 설이




즐거운 한주였네요~ㅋㅋ


3일동안 농구만 주구장창~~


제가 토요일에 수술을 했어요~ 한달동안은 이제 휴식!!


그래서 이달 말에 있는 하남시 대회도 출전을 못하네요!

하지만 미래를 위한 투자인셈이니! 아쉽더라도 지난 3일동안의 농구로 달래구요


이제 한달뒤에 다시 몸 만들어서 열심히 참가하려 합니다!^^


그럼 아자아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