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달에 한번 신나게 농구하는날! 농구 점프슛 감각 올리는 날!

My Basketball Play/SEOUL Team(同人, ABLE)

by YONG.. 2017. 9. 29. 14:54

본문

서울 오른쪽 위! 노원구 쪽! 팀 동인!!

여기서 운동한지도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예전에는 2주에 한번씩 모여었는데

다들 나이도 있고 가정도 있는지라

1개월에 1번으로 매월 2번째 일요일

우리는 모입니다.





용 주니어와 첫 농구장 나들이! 이날 아빠 잘했다잉 ㅎㅎ

농구점프슛이 이날 따라 잘 되더라고~

거진 매일 집 근처 공원에서 자유투 내기를 했던지라 슛감각은 살아 있었지요




스탠딩 슛으로 이제는 점점 여유 있게 농구하게 되네요~ 




흰팀의 29번이 접니다! 행님 달려요~~




스틸에 이어서 단독 속공이 주특기입니다!

한창때는 정말 속도전에서 지지 않았는데

결혼하고, 아기가 생기니.. 왜 몸이..^^;;




슛도 엉망 ㅎㅎ 요새는 농구 점프슛 보다는 패스, 어시를 더 중점으로도 보지요~





얍 스틸 캐치!!! 머리위로는 안됨!





살포시 3점 점프슛입니다. 

최근 운동에서는 거의 20개 가까이 넣었다죠 ㅎㅎ



안들어가긴 했지만 예전엔 이렇게 스무스하게 던지지 못했다는...






마지막으로 자유투! 팔을 안쪽으로 쪼인다는 느낌으로 하니 더 잘되는 상황!^^


이제 슛은 자신감 넘칩니다!

또 농구하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